아이띵소 | ithinkso 아이띵소 | ithinkso



월간테스터 VOL.60

Monthly tester, 2023-04-28

경쾌한 무드가 돋보이는 MINI NEAT_BREEZE를 소개합니다.

나일론 원단의 가볍고 경쾌한 무드가 돋보이는 미니니트백 에디션입니다. 가방 밑면이 넓어 사이즈에 비해 많은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으며, 내부에 오픈포켓과 지퍼포켓이 있습니다. 입구는 자석으로 여밀 수 있습니다.

리뷰어의 MINI NEAT_BREEZE 스타일링과 진솔한 인터뷰를 지금 만나보세요.


강수연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후기 남기기를 좋아하는 블로거 강수연입니다.

리뷰어님의 MINI NEAT_BREEZE 스타일링은 어떻게 될까요?

하늘색 가디건과 청바지를 입어 매치해 봤어요. 컬러감 있는 옷이나 무채색 옷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베이지 컬러가 코디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 가벼운 옷차림에도 들기 좋은 건 물론! 사계절 내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제 휘뚜루마뚜루 데일리 백이 될 예정이에요.

WHAT'S IN MY BAG?

블로거의 필수템인 카메라는 나갈 때마다 항상 들고 다니는 편이에요. 손과 입술을 책임져줄 핸드크림과 립밤, 그리고 입술 컬러도 챙겨 줄 촉촉한 컬러밤, 수정 화장용 쿠션, 지갑까지!

사실 출근할 때는 도시락부터 휴지, 각종 제품들도 다 넣고 다니는데 물건이 가득 들어가니까 수납력이 정말 대박이에요. 게다가 중요한 것들은 지퍼포켓에 따로 넣어둘 수 있어서 찾을 때 편하더라구요.

사실 카드도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사람이면서도 가방 안에 있는 물건을 잘 못 찾는데 이렇게 가방 안에 주머니가 있고 지퍼까지 있으면 감동입니다!

가방 구매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예전에 보부상일 때는 가장 많이 들어가는 큰 쇼퍼백 같은 게 취향이었는데 이제는 몸 생각도 하게 되면서 가방도 가벼운 걸 들어야 몸도 상하지 않으니까 가벼우면서도 무난한데 또 예쁜 가방을 눈여겨보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어떤 옷을 입어도 옷과 어울리는 가방이 중요합니다! 더 편하게 들 수 있고 매일 데일리로 슝- 들고나갈 수 있는 가방이 좋아요.

"MINI NEAT_BREEZE"의 키포인트를 말씀해주세요.

아이띵소 미니 니트백은 가방 자체가 가볍고 활용성도 뛰어나면서 어느 옷에나 매치할 수 있는 가방이라는 점이 제일 중요하죠. 어떤 옷을 입어도 고민하지 않고 나가기 전에 들 수 있는 미니니트 백!

Nice life with ithinkso

예전에 롯데면세점에서 편하게 들 수 있는 가방을 찾다가 처음 아이띵소를 알게 되었는데 그때는 정말 보부상이었거든요. SHOULDER & TOTE를 Black, Gray 색상별로 사서 몇년을 들고 다녔는데 몇 년을 써도 되게 튼튼해서, 지금도 간간히 여행 갈 때마다 사용하고 있어요. 직접 경험해봐서 아이띵소 가방이 튼튼하고 좋은 가방인 걸 너무 잘 알고 있거든요! 가격대도 너무 착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요즈음 보니까 너무 예쁜 디자인의 가방들도 많이 나오고 이렇게 월간테스터로 새로운 가방을 사용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월간테스터 시작 전에 바로 호보 니트백도 구매해서 아이띵소 가방이 4개가 되었더라구요. 휘뚜루마뚜루 데일리 백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고, 예쁘지만 불편한 다른 가방들보다 일상 속에서 편하고 안정감을 주는 가방! 앞으로도 애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지은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여행과 사진 찍는 것을 상당히 좋아하는 평범한 MBTI E의 성격을 가진 직장인 32살 이지은입니다.

리뷰어님의 MINI NEAT_BREEZE 스타일링은 어떻게 될까요?

가방을 받고 나서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우러질 것 같아서 외출할 때 산뜻한 봄 코디룩으로 초록색 스트라이프 니트, 화이트 팬츠와 함께 매치해 보았고, 보통 출근할 때 많이 입는 츄리닝과도 함께해보았습니다.

WHAT'S IN MY BAG?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해서 똑딱이 카메라, 립, 열쇠 등이 담긴 파우치, 건조할 때 뿌리는 미스트, 차키, 지갑, 30대 필수템 영양제 등등을 가지고 다닙니다.

가방 구매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평소에도 가방에 지금 당장 쓰지 않더라도 가지고 다녀야 마음이 편한 보부상 스타일이어서 가장 먼저 가방에 아이템들이 많이 들어갈 수 있는지를 봅니다. 두 번째는 가방 안에 히든 포켓이라든가 자크로 잠기는지, 똑딴이 버튼 등 가방의 구성력을 구매 전에 체크합니다.

"MINI NEAT_BREEZE"의 키포인트를 말씀해주세요.

얼마 전 여행가려고 구매한 에코백은 무거운 짐들을 들 때면 어깨에서 주르륵 흘러내려 곤란할 때가 많았는데 아이띵소 미니니트백의 가방 끈은 흘러내리지 않는 재질이어서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밑창이 넓어서 작은 가방의 사이즈 대비 물건이 잘 들어가고 형태가 흐트러지지 않고 잘 잡히는 구조여서 요즘 저의 출근템입니다:)

Nice life with ithinkso

소비자를 생각하면서 만든 제품! 제품을 받고 실제로 사용해 보면서 예쁜 컬러뿐만 아니라 안쪽에 히든 포켓, 가방끈, 공간력 등 실제 테스트를 많이 해보고 고민해본 티가 많이 나는 가방이었습니다.


월간테스터 2분 모두 멋진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수 테스터로 선정되신 강수연님께 "4월 신상품" (컬러랜덤) 1개를 드릴 예정입니다. 소중한 후기를 올려주신 다른 분들께는 아이띵소 30%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다음 월간테스터도 생생한 후기와 함께 계속됩니다.


Editor : ithinkso